New Step by Step Map For 카드깡 방법

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찾아보고 있다면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–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클릭!

⑤ 회원은 "투믹스"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. 특히, 바이러스 제작 및 배포, 해킹, 광고를 통한 수익,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 행위, 상용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.

해당 카드의 연회비(기본 연회비 + 제휴 연회비)가 카드별로 청구됩니다. 하이패스 신청가능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.

상품 특성에 따라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전송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.

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※ 해외 이용 안내

교환권 발송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수령 시점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   지원 어플리케이션 : 투믹스(구글플레이, 앱스토어, 원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) 

외국어, 요리 제빵 등 전문학원 수강료,능력계발시험 응시 수수료, 토익/토플 등 외국어, 기술자격취득 응시수수료 등에 가능 합니다.

② 본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,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이 알아보기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쉽도록 서비스 내에 표시합니다. 다만,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 

② "회원"이라 함은 "투믹스"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투믹스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. 

신용불량자 확인을 하는 방법은 아래의 채무불이행정보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

⑥ "투믹스"의 해제,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"투믹스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투믹스"가 인정하는 경우, "투믹스"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 

개인 정보 입력 오류로 인한 모바일상품권 재전송은 불가하오니, 체험단 신청 전 반드시 개인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오발송에 따른 재발송 불가)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